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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가는 연금서비스

거동불편, 원거리 거주, 생업종사 등으로 지사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이 신청하는 경우,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직원이 방문하여 상담 및 서류접수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찾아가는 연금서비스
서비스 내용
  • 상담 : 고객별 맞춤형 급여 및 서비스 상담
  • 접수 : 급여 청구(신청)서 및 변동신고서 접수
  • 동행(대행)
    - 청구 구비서류 관련 행정기관, 병원 동행
    - 장애(재)심사 관련 자료 확보 대행*
  • 사회자원 연계 : 사회복지, 복지시설, 재활기관 등 안내
신청방법
  • 유선 : (국번없이) 1355, 지사

* 장애인복지법 관련 서비스 제공은 ‘찾아가는 장애인지원서비스’ 대상임

가장 청렴하고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NPS국민연금 : 만약 업무와 관련된 직원에게 금품, 향음을 제공하는 등 위법행위를 보거나 들은 적이 있으시면 공단 홈페이지 부조리신고센터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조리신고센터:국민연금 홈페이지(www.nps.or.kr) 클린센터 핫라인 홈페이지(hotline.cokok.kr) 국민연금 홈페이지 클린센터 헬프라인 홈페이지

[ 담당 : 연금급여실 연금지급부 ]

  • 업무관련 일반상담 및 결과 문의 : 국번없이 1355 지사찾기
  • 청렴한 국민연금, 든든한 노후행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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