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참여

칭찬해요

칭찬해요 게시물 상세보기
등록일 2024/01/21
칭찬대상
소속 :
경인지역본부
이름 :
정지윤
제목 고객의 입장에서 기다려 주는 배려심 깊은 감동입니다
자녀 육아 때문에 경력이 단절되면서 국민연금을 오랬동안 납입하지 못한 기간이 있었는데 월 9만원 임의 가입해서 추납이 가능하다고 콜센터 상담을 받고 추납신청을 위해 방문했었습니다. 가방을 바꿔 들고 나오면서 신분증이 들어있는 지갑을 깜박하고 챙겨가질 못했습니다. 어렵게 시간내서 갔는데 또 다시 방문하는게 싶지 않을것 같았습니다. 번호가 호출 되어 자리에 앉았는데 사진 찍어 놓은 신분증이 있는데 가능한지 문의 했는데 상담은 가능하지만 추납은 어렵다고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오래전에 정부24에서 모바일 신분증 발급해 놓은게 기억이 나서 가능한지문의 드렸는데 가능하다고 답변해주었고 정부 24에서 오랜만에 모바일 신분증을 찾는데 잘 찾아지지가 않았습니다. 여기저기 클릭해보면서 다시오라고 할것같아 많이 초조해졌습니다. 그런데 차분하게 기다려 주시고 제가 정부24 콜센터 전화해서 물어보기까지 해도 싫은 내색이 없어 참 고마웠습니다. 필요서류로 혼인관계 증명서가 있다고해서 정부24에서 전자문서열람으로 하겠다고 했는데 그때도 기꺼히 친절하게 응대해 주었습니다. 다시가야할 수도 있는 상황에 거의 7~8분 가까운 시간을 차분히 기다려 주고 이어지는 이런저런 궁금증도 친절하게 응대해주고 넘 감사했습니다. 다시한번 깊은 배려 감사드립니다
국민을 든든하게 연금을 튼튼하게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

현재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TOP